현대카드의 투 트랙 체계는 카드를 쓴 만큼 차곡차곡 쌓이는 포인트와 돌려받는 캐시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 중 현대카드X · X2의 X캐시백은 언제든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서 할인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기본에서 보너스까지 돌려받는 X캐시백의 4단계를 꼼꼼히 살펴본다면 아는 만큼 더 많이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쓰면 쓸수록 돌려받는 X캐시백 혜택과 그 활용법을 낱낱이 파헤쳐보겠습니다.





X캐시백 정공법! 4단계 돌려받기 신공


<1단계> 기본 X캐시백! 한도와 횟수 제한 없이 돌려받는다

  

기본 X캐시백은 이용 가능한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되는 캐시백입니다. 당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0.5%, 100만원 이상일 경우 1%가 적립되죠. 적립 한도와 횟수에 전혀 제한이 없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당월 실적 50만원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50만원 미만 사용하더라도, 당월 결제내역에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대중교통, 하이패스, 통신비 자동이체, 가족카드, 할부 중 1가지 이상만 포함된다면 0.5% 기본 X캐시백을 적립해 주는 적립 보장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2015.01.01~2015.06.30). 매일 사용하는 교통카드나 통신비 자동이체 카드로 현대카드X · X2를 사용하기만 하면 최소 0.5% 기본 X캐시백 혜택은 받을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2단계> 시즌 X캐시백! 시즌별 단골 업종에서 더 돌려 받는다

  

시즌 X캐시백은 특정 업종에서 5%가 적립되는 캐시백입니다. 분기별 소비패턴과 특수성을 고려해 카드가 더 자주 사용되는 곳 위주로 시즌 X캐시백 적립처를 선정합니다. 설날, 발렌타인데이, 입학·졸업식 등이 몰려있는 2015년 1월~3월 적립처는 ‘온라인쇼핑, 슈퍼마켓, 도서, 철도’입니다. 참고로 시즌 X캐시백은 매 분기마다 신청을 해야 되는데요. 매 분기 시작할 때마다 신청하고, 적립처도 확인해서 5% 적립 혜택을 누리세요. (시즌 X캐시백 적립처 포함 당월 50만원 이상 결제 시, 월 3만 X캐시백 한도)

 


시즌 X캐시백 자세히보기



<3단계> 추가 X캐시백! 추가로 더 돌려받는 온라인 혜택

  

추가 X캐시백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 온라인쇼핑몰에 접속하여 결제했을 때, 기본 혹은 시즌 X캐시백과 함께 추가로 쌓이는 X캐시백입니다. 예를 들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경유하여 ‘11번가’를 이용하면 기본(0.5%~1%)에 추가 2%를 더 쌓을 수 있습니다. 1~3월에 ‘CJmall’은 시즌 X캐시백 적립처로 시즌 5%에 추가 2%까지 더해 총 7%의 X캐시백을 받을 수 있죠. 추가 X캐시백을 쌓을 수 있는 제휴몰은 추가 X캐시백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X캐시백 자세히 보기



<4단계> 보너스 X캐시백! 1년 누적 X캐시백 + 5%를 보너스로!

  

보너스 X캐시백은 1년간 쌓인 총 X캐시백에 대해 이자처럼 최고 10%까지 돌려주는 X캐시백입니다. 3년 연속 매년 1,200만원 이상 이용하고 3년 차에 20만 X캐시백을 쌓았다면 10%에 해당하는 2만 X캐시백을 보너스로 더 돌려받는 것이죠. 1년 차에는 5%, 2년 차엔 7%, 3년 차 이후부터는 10%를 보너스 X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알면 알수록 더 많이 쌓인다! 시즌 X캐시백 활용 가이드


캐시백 카드를 사용하면 누구나 캐시백을 쌓고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많이 알고 어떻게 현명하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쌓이는 캐시백의 정도는 천차만별이죠. 똑같이 현대카드X로 월 100만원을 사용한 김카드 씨와 김현대 씨. 하지만 쌓은 X캐시백은 전혀 다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김카드 씨와 뭘 좀 아는 김현대 씨의 X캐시백을 비교하면 그 차이는 무려 4배! X캐시백, 알고 써야 하는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X캐시백은 돌려받는 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현대카드가 주관하는 콘서트,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에서도 현대카드X · X2를 사용하면 20~30% 할인은 물론, 현대카드가 운영하는 디자인&트래블 라이브러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죠. 


현대카드 투 트랙 체계 속에서 캐시백을 선택한 당신! 2015년에는 기본+시즌+추가+보너스까지, X캐시백의 4단계 돌려받기 신공을 발휘해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글은 2015년 1월 22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해당 상품 및 서비스는 변경 혹은 수정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 캐시백 혜택 > X캐시백 적립/사용 안내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금융공학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