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캐시백의 꽃, 시즌 X캐시백. 각 분기별로 고객의 소비패턴시즌 특수성을 고려해 선정한 적립처에서 현대카드X·X2를 사용하면, 기본 X캐시백의 5~10배 수준에 달하는 5% X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1~3월은 민족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설을 시작으로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졸업식, 입학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기간인 만큼 시즌 X캐시백 적립처와 활용 방안을 꼼꼼히 체크하면, 쓰면 쓸수록 더 돌려받는 시즌 X캐시백의 즐거운 혜택을 아낌없이 누릴 수 있습니다.



출처: 현대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꼭 필요한 곳에서, 실속 있게! 시즌 X캐시백 적립처 살펴보기


시즌 X캐시백 적립처는 매 분기마다 업종과 가맹점이 달라집니다. 현대카드가 엄선한 2015년 시즌 X캐시백 적립처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3월 시즌 X캐시백, 꼭 필요한 곳만 모았다! 


각종 행사가 즐비한 1~3월에는 설 명절 준비 및 졸업과 입학식 선물 구입을 위해 이용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업종들이 시즌 X캐시백 적립처에 포함됐습니다. 바로 온라인쇼핑, 슈퍼마켓, 도서, 철도 등 4개 업종인데요. 업종별 적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온라인쇼핑GS SHOP, CJmall, 현대Hmall(*온라인쇼핑몰 이용금액에 한함)입니다. 두근두근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2월, 소중한 사람에게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시계, 태블릿 PC, 혹은 샤방한 봄 코트를 온라인쇼핑에서 실속 있게 구입해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슈퍼마켓 적립처는 하나로클럽,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이마트 에브리데이(*온라인쇼핑몰 제외)입니다. 연말정산의 한파에도, 치솟는 물가에도 설 상차림을 소홀히 할 순 없는 법! 접근성도 좋고, 저렴한 장보기가 가능한 슈퍼마켓에서 알뜰하게 장도 보고, 두둑한 X캐시백도 챙기세요.





도서에는 YES24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반디앤루니스영풍문고, 인터파크 도서, 도서 11번가가 해당됩니다. 새학기를 맞아 교과서, 참고서, 전공 서적 등의 학습서는 물론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책을 선물한다면, 작은 정성만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수 있을 것입니다.





철도하면 심플하게 ‘코레일’ 하나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사람들에게 귀성열차는 그 자체만으로도 기쁨과 설렘의 상징인데요. 여기에 5% 시즌 X캐시백까지 적립 받는다면 귀성길의 기쁨은 두 배가 되겠죠? 





‘신청’하지 않은 자, ‘적립’ 받을 수 없다! 


시즌 X캐시백의 이 모든 혜택은 매 시즌이 시작할 때마다, 시즌 X캐시백을 신청해야 받을 수 있는데요. 1∙4∙7∙10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홈페이지, 모바일웹 및 앱, 고객센터(1577-6000)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매 시즌마다 신청하는 것을 기억해 내기란 쉽지 않겠죠? 그래서 현대카드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또는 신청하지 않고 적립처에서 사용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LMS를 발송해 드립니다. 받은 메시지에서 [원클릭 신청] 링크를 누르면, 로그인 등 불편한 추가 절차 없이 바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5% 시즌 X캐시백 혜택 챙기기, 참 쉽죠?





시즌 X캐시백 Down 프로모션, 실적 부담도 Down!


시즌 X캐시백에만 적용되는 별도의 이용 조건 부담을 덜고자 ‘시즌 X캐시백 Down 프로모션’을 올해 6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시즌 X캐시백 적립처 이용금액을 제외한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 돼야 5% 시즌 X캐시백이 적립됐다면,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시즌 X캐시백 적립처에서 사용한 금액도 당월 이용금액 50만원에 포함되는 것입니다. 어디서든 현대카드X·X2로 월 50만원 이상만 쓰면 5% 시즌 X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월 3만 X캐시백 적립 한도, 한도 초과시 기본 X캐시백으로 적립)





 


* 해당글은 2015년 1월 29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해당 상품 및 서비스는 변경 혹은 수정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 캐시백 혜택 > X캐시백 적립/사용 안내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금융공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레드카드 회원 2016.04.07 19: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대카드 레드 쓰고있는 사람입니다. 매분기 시즌 스페셜 할인에 속지마세요. 매 분기마다 신청을 따로 해야하고 신청을 안하면 혜택이 없습니다. 상술이지요... 신청할때도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닙니다. 어차피 할인 해줄껄 왜 이런식의 반쪽짜리 서비스로 고객을 농락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카드사측에 민원을 제기했지만 돌아온 답을 한줄로 요약하면... '불편해서 미안하다. 그냥써라'입니다. 이게 과연 혁신을 추구하는 현대카드인가 싶네요... 1월에 출시한 상품인거 같은데 개선이 꼭 필요합니다. 연회비 20만원이 너무 아깝습니다. 3개월마다 신청하면 5프로 할인되지만 신청 안하면 0.5프로 할인되는 그런 카드이오니 참고하세요.